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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748] Re:Re:Turbo C++ 2006에서 Graphics32 동적으로 바인딩해서 사용하는 방법 아시는분???
해롱해롱 [seaeast2] 1032 읽음    2009-04-28 09:30
상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하시는 일 번창하시길~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저도 Turbo를 한번도 써본적이 없지만...
:
: Tubo가 아니더라도  패키지를 설치하지 않고 쓰려면...
:
: 1. xxx.bpl 파일을 LoadPakage로 load합니다.
:     LoadPackage는  LoadLibrary 후에 *.bpl에 export 된 "'Initialize" 함수를 GetProcAddress로 찾아서
:     호출해주는 함수입니다.
:
: 2. 그런후에 GetClass로 class를 찾아서 객체를 생성해서 사용하면 됩ㄴ디ㅏ.
:     C++Builder에서 classtype만으로 객체를 생성하려면...
:     간단하게 Application->CreateForm 함수를 이용하면 됩니다.
:     함수이름이 CreateForm이긴 하지만 TObject를 상속받은 모든 class의 인스턴스를 생성할수 있습니다.
:
:    참조하세요
:    http://cafe.naver.com/bcbmaster/1063
:
: 그럼..
:
:
:
: 해롱해롱 님이 쓰신 글 :
: : 밑에 터보C++ 2006 상에서 graphics32를 그냥 붙이는 방법은 없고 동적으로
: : 생성해서 사용해야 한다고 보았습니다. 그런데 정확히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 :
: : 오랬만에 사용하려니까 잘 모르겠습니다. 예제로 한두개만 알려주실 분 안계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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