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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경험상 glRotatef를 사용할때는 항상 glTranslatef를 사용하여 중시축을 이동한다음 회전해야 했던것 같습니다.
그래야만 제 자리에서 회전만 합니다.
glTranslatef()를 앞쪽에 사용해 보십시요.
신의가호 님이 쓰신 글 :
: x, y, z 키를 입력하였을때 해당축으로 회전하고자 하는데
: 강제로 축을 이동하니 점핑되어서 돌아갑니다..
: if (wParam == 'X'){
: x = 10.0f;
: y = 0.0f;
: z = 0.0f;
: }
: else if (wParam == 'Y'){
: x = 0.0f;
: y = 10.0f;
: z = 0.0f;
: }
: else if (wParam == 'Z'){
: x = 0.0f;
: y = 0.0f;
: z = 10.0f;
: }
: glRotatef(angle, x, y, z);
:
: 듣기로는 점핑안되게 하려면
: glRotatef()를 3번 돌려야 한다는데요..
:
: 조언좀 얻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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