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정 프로그램에서 사용하는 OCX를 Visual C++ 6.0의 OLE Wiew로 보니까
short TempdtRequestCall(
BSTR* buf,
short* dt,
long hwnd);
short AllprmtSetCall(
BSTR* buf,
BSTR* name,
long* data,
short* type,
long dt,
long hwnd);
short StatusReqCall(
wchar_t ** buf,
short * dt,
long hwnd);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이와같은 형태의 OCX의 함수를 어떻게 빌더에서 사용하는지요?
또한 여기서 wchar_t와 BSTR의 데이터 타입은 무엇이며
상기 함수들을 빌더에서 어떻게 사용하는지 궁금합니다.
예를들면 폼위에 에디트박스나, 라벨에 상기 함수를 이용하여 받아온 데이터를 어떻게 표시하는지요?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