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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age를 띄울 때 image 안에 원으로 그라데이션을 주려고 합니다.
그림처럼 구슬 안에 햇빛을 반사하는 것처럼 그라데이션을 주려고 하는데
RGBTRIPLE *RGB;
int R, G, B;
double Add = 0.0f;
for ( int i=0;i<Image14->Picture->Bitmap->Height;i++ )
{
RGB = (RGBTRIPLE *)Image14->Picture->Bitmap->ScanLine[i];
for ( int j=0;j<Image14->Picture->Bitmap->Width;j++ )
{
Add = Table[i][j] * (Addx - 0.2f);
R = RGB[j].rgbtRed + Add;
G = RGB[j].rgbtGreen + Add;
B = RGB[j].rgbtBlue + Add;
if ( R > 255 ) R = 255;
if ( G > 255 ) G = 255;
if ( B > 255 ) B = 255;
Image14->Picture->Bitmap->Canvas->Pixels[j][i] = TColor(RGB(R,G,B));
}
}
이런식으로 구현을 하면 밑에서부터 사선으로 그라데이션 효과를 줄 수는 있지만 제가 원하는 것은
원 안에 원모양으로 그라데이션을 주고 싶습니다..
포럼 델마당 인터넷 다 뒤져 봤지만 찾지를 못해서 염치 불구하고 올립니다..
고수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월욜인데 다들 힘내시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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