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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의 정의는 단일 평면위의 하나의 중점으로 부터 같은 거리에 있는 점들의 집합이죠?
거리에 대해 밝기값을 보정해 주면 됩니다.
자유로운 영혼 님이 쓰신 글 :
: image를 띄울 때 image 안에 원으로 그라데이션을 주려고 합니다.
: 그림처럼 구슬 안에 햇빛을 반사하는 것처럼 그라데이션을 주려고 하는데
:
: RGBTRIPLE *RGB;
: int R, G, B;
: double Add = 0.0f;
:
: for ( int i=0;i<Image14->Picture->Bitmap->Height;i++ )
: {
: RGB = (RGBTRIPLE *)Image14->Picture->Bitmap->ScanLine[i];
: for ( int j=0;j<Image14->Picture->Bitmap->Width;j++ )
: {
: Add = Table[i][j] * (Addx - 0.2f);
: R = RGB[j].rgbtRed + Add;
: G = RGB[j].rgbtGreen + Add;
: B = RGB[j].rgbtBlue + Add;
:
: if ( R > 255 ) R = 255;
: if ( G > 255 ) G = 255;
: if ( B > 255 ) B = 255;
:
: Image14->Picture->Bitmap->Canvas->Pixels[j][i] = TColor(RGB(R,G,B));
: }
: }
:
: 이런식으로 구현을 하면 밑에서부터 사선으로 그라데이션 효과를 줄 수는 있지만 제가 원하는 것은
: 원 안에 원모양으로 그라데이션을 주고 싶습니다..
: 포럼 델마당 인터넷 다 뒤져 봤지만 찾지를 못해서 염치 불구하고 올립니다..
: 고수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월욜인데 다들 힘내시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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