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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만들어서 많이들 씁니다 =_=a
어떻게 만드는지 궁금하면 이미 만들어져 있는 VCL 컴포넌트 소스 보세요.
다 있습니다 그냥. 이벤트 관련 처리라면 TClientSocket, TTimer 정도 보시면 되겠네요.
오바군 님이 쓰신 글 :
: 제가 하고 있는 프로그램이 검사 장비 만드는 일인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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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그램을 만들다 보면 항상 느끼는것이지만 C++을 그냥 C언어 마냥 짜는게 가장 못마땅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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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를들면 어떤 I/O에서 어떤 정보가 들어온다고 하면 그 정보를 계속 읽어서 실시간으로 처리를 해줘야 하는 일이 있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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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그램이 I/O에서 계속 들어왔는지 체킹 해주면서 동시에 다른 여러가지 일을 처리 해주려고 하다 보니
: 가장 많이 쓰는게 Timer로 몇 interval 만큼 계속 그 정보가 들어왔는지 체크해주고 timer안에서 거의다 처리 해주는 그런 프로그램이다 보니 수정하기도 좀 까다롭고 가독성이 상당히 떨어지는 프로그램이 되버리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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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새롭게 컴포넌트를 만드는것이 아니라 기존에 있던 컴포넌트 예를들면 첨부파일에 있는 Button 같은 원래 프로피터가 정의 되어있는 그런 컴포넌트에 "저쪽 I/O 에서 헨들러 신호가 오면 ~~~ 하게 처리 해줘" 라고 처리를 해주는 방법이 있는지 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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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요지는 이런식으로 루프를 써서 어떤 값이 들어왔는지 주기적으로 검사 하는게 아니라 헨들러 자체가 해당 I/O에 데이터가 들어왔는지 판별해서 다른 헨들러에게 알려주는 방법이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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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간단한 예로 버튼을 하나 만들고 클릭 이벤트 등록 해주면 프로그램이 실행되는동안 어떤 특정 루프가 돌지 않아도 클릭이 되면 Button1Click() 이벤트가 동작되는것 처럼 그런 이벤트를 제가 직접 어떤 컴포넌트에 등록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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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쪽 검사 장비 관련 일하시는 분들이나 아니면 다른 분들도 대부분 Timer로 처리를 하시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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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언을 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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