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 빌더엔 VCL 소스 없던가? 구버전은 모르겠네요.
그리고 이벤트핸들러라는건 이벤트가 발생 했을시 호출 해 주는 것 뿐입니다.
호출 안한 함수가 동작할 이유는 없죠.
단지 호출해 주는것이 OS냐. 아니면 라이브러리냐. 아니면 나냐 의 문제일뿐.
어차피 하는 일은 똑같습니다. Wrapping 해서 소스를 감추고 Front 의 코드를 줄이느냐, 아니면 그냥 다 써놓느냐의 차이죠.
오바군 님이 쓰신 글 :
: Lyn 님이 쓰신 글 :
: : 이벤트 만들어서 많이들 씁니다 =_=a
: :
: : 어떻게 만드는지 궁금하면 이미 만들어져 있는 VCL 컴포넌트 소스 보세요.
: : 다 있습니다 그냥. 이벤트 관련 처리라면 TClientSocket, TTimer 정도 보시면 되겠네요.
: :
: :
:
:
: 근데 제가 완전 초보라 만들어진 VCL컴포넌트 소스가 어디에 존제 하는지 도통 모르겠네요;
: 참고로 저는 Builder6버전 씁니다.
: 이벤트 헨들러 만드는 할만한 컴포넌트 참고할만한 소스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
: 그리고 그 만들수 있는 이벤트는 어떤 루프나 Timer 쓰레드 그런거 필요 없이 어떤 특정 I/O나 아니면 특정 함수내에서 동작하는 값 같은것도 받아서 처리가 가능한건가요?
:
: 어쩌면 C++의 기본 객체 에 대한 개념이 없어서 이런 질문이 나오는지도 모르겠네요
: 이번기회에 확실하게 때고 넘어가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