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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가 그거죠? 어떤 장비(캠)으로부터 캡쳐한 영상을 핸들 넘겨줘서 어떤 컨트롤에 투영시키고
근데 이놈이 투영만 시켰을 뿐 컨트롤(panel) 자체의 모습이 아니다보니
다른 윈도우 밑에 가려지든가 하면 이미지가 유지되지않고 지워지는..
근데 님은 그게 안지워지길 원하는거구요.. 맞나요?
해결방법은 panel에 그려진 이미지를 버퍼에 갖고있다가 다시 그려야할 필요가 있을때 다시 그려주는 방법입니다.
아래의 루틴은 아무 효과가 없을듯요.
그 라이브러리(?)가 패널에 이미지를 그려주는 시점을 아신다면..그때 캡쳐하는 루틴을 만들어서
메모리에 따로 저장을 해두시고.. 그걸 OnPaint시에 화면에 그려지도록 추가를 하셔야 합니다.
단순히 그냥 컨트롤에 그려만 주는게 아니라 버퍼 메모리 같은걸로도 보내주는 지원함수등이 있을것 같은데요..
해당 라이브러리를 찾아보심이..
-locke
여치 님이 쓰신 글 :
: void __fastcall TForm1::FormPaint(TObject *Sender)
: {
:
:
: SendMessage(Panel1->Handle,WM_PAINT,0,0);
:
: Panel1->Refresh();
:
: //View->OnPaint();
:
: }
:
: 여기에는 어떻게 안될까요??
:
: Panel1->Refresh(); 여기에 Refresh값을 밑에 View->OnPaint 이 값을 넣었으면 좋은댕..;;
:
: View->OnPaint(); 이 안에 전에 찍혔던 사진이 저장돼 있긴 하는거 같거덩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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