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cke 님이 쓰신 글 :
: 문제가 그거죠? 어떤 장비(캠)으로부터 캡쳐한 영상을 핸들 넘겨줘서 어떤 컨트롤에 투영시키고
:
: 근데 이놈이 투영만 시켰을 뿐 컨트롤(panel) 자체의 모습이 아니다보니
:
: 다른 윈도우 밑에 가려지든가 하면 이미지가 유지되지않고 지워지는..
:
: 근데 님은 그게 안지워지길 원하는거구요.. 맞나요?
:
: 해결방법은 panel에 그려진 이미지를 버퍼에 갖고있다가 다시 그려야할 필요가 있을때 다시 그려주는 방법입니다.
:
: 아래의 루틴은 아무 효과가 없을듯요.
:
: 그 라이브러리(?)가 패널에 이미지를 그려주는 시점을 아신다면..그때 캡쳐하는 루틴을 만들어서
:
: 메모리에 따로 저장을 해두시고.. 그걸 OnPaint시에 화면에 그려지도록 추가를 하셔야 합니다.
:
: 단순히 그냥 컨트롤에 그려만 주는게 아니라 버퍼 메모리 같은걸로도 보내주는 지원함수등이 있을것 같은데요..
:
: 해당 라이브러리를 찾아보심이..
:
: -locke
:
: 여치 님이 쓰신 글 :
: : void __fastcall TForm1::FormPaint(TObject *Sender)
: : {
: :
: :
: : SendMessage(Panel1->Handle,WM_PAINT,0,0);
: :
: : Panel1->Refresh();
: :
: : //View->OnPaint();
: :
: : }
: :
: : 여기에는 어떻게 안될까요??
: :
: : Panel1->Refresh(); 여기에 Refresh값을 밑에 View->OnPaint 이 값을 넣었으면 좋은댕..;;
: :
: : View->OnPaint(); 이 안에 전에 찍혔던 사진이 저장돼 있긴 하는거 같거덩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