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러개의 폴리곤을 색상을 달리하면서 그리려고 합니다.
폴리곤 객체를 하나로 인식하여 최종적으로 적용한 색상이 모든 폴리곤에 적용되는듯 싶은데... 어떻게 해야될까요??
부탁드립니다.
#include <vcl.h>
#include <stdio.h>
#include "GR32_Polygons.hpp"
#include "GR32.hpp"
void __fastcall TForm3::Button4Click(TObject *Sender)
{
TPolygon32 *polygon = new TPolygon32;
polygon->Antialiased = true;
// 첫번째 폴리곤
polygon->Add(FixedPoint(511,484));
polygon->Add(FixedPoint(491,517));
polygon->Add(FixedPoint(537,516));
polygon->DrawFill(Image321->Bitmap, SetAlpha(clYellow32, 500)); // 노란색으로 칠함
Image321->Bitmap->Changed();
Image321->Refresh();
polygon->NewLine(); // 새로운 폴리곤 드로우
// 두번째 폴리곤
polygon->Add(FixedPoint(660,275));
polygon->Add(FixedPoint(616,371));
polygon->Add(FixedPoint(779,373));
polygon->DrawFill(Image321->Bitmap, SetAlpha(clYellow32, 500)); // 초록색으로 칠함
Image321->Bitmap->Changed();
Image321->Refresh();
}
루프돌면서 처리하는건데 알기쉽게 풀었습니다.
이렇게 했을때 모든 폴리곤이 초록색으로 칠해지는데 어케해야할까요?? 혹시 폴리곤객체를 동적생성해야 하나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