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위별 객체군여... 자체해결 ㅋ
axl 님이 쓰신 글 :
: 여러개의 폴리곤을 색상을 달리하면서 그리려고 합니다.
: 폴리곤 객체를 하나로 인식하여 최종적으로 적용한 색상이 모든 폴리곤에 적용되는듯 싶은데... 어떻게 해야될까요??
: 부탁드립니다.
:
: #include <vcl.h>
: #include <stdio.h>
: #include "GR32_Polygons.hpp"
: #include "GR32.hpp"
:
: void __fastcall TForm3::Button4Click(TObject *Sender)
: {
: TPolygon32 *polygon = new TPolygon32;
:
: polygon->Antialiased = true;
:
: // 첫번째 폴리곤
: polygon->Add(FixedPoint(511,484));
: polygon->Add(FixedPoint(491,517));
: polygon->Add(FixedPoint(537,516));
: polygon->DrawFill(Image321->Bitmap, SetAlpha(clYellow32, 500)); // 노란색으로 칠함
: Image321->Bitmap->Changed();
: Image321->Refresh();
:
: polygon->NewLine(); // 새로운 폴리곤 드로우
:
: // 두번째 폴리곤
: polygon->Add(FixedPoint(660,275));
: polygon->Add(FixedPoint(616,371));
: polygon->Add(FixedPoint(779,373));
: polygon->DrawFill(Image321->Bitmap, SetAlpha(clYellow32, 500)); // 초록색으로 칠함
: Image321->Bitmap->Changed();
: Image321->Refresh();
: }
:
: 루프돌면서 처리하는건데 알기쉽게 풀었습니다.
: 이렇게 했을때 모든 폴리곤이 초록색으로 칠해지는데 어케해야할까요?? 혹시 폴리곤객체를 동적생성해야 하나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