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가 없어서 정확히 확인은 못했는데 ...
RecvStream->Clear();
Context->IOHandler->ReadStream(RecvStream);
RecvStream->Position = 0;
이부분이 문제인 것 같은데요.
용맨소녀 님이 쓰신 글 :
: 단순화해서 한 번 만들었는데요..
:
: 한 번씩 패킷이 깨져서 오는 경우가 있어요..
:
: 서버에서 클라로 보내는 속도는 초당 17메가고 클라에서 서버로 보내는 속도는 초당 500KB 정도 됩니다..
:
: 70ms마다 30명이 패킷을 날리면 서버는 그걸 모든 클라이언트에게 되돌려줍니다..
:
: 그냥 컴터 하나에 서버, 클라 둘 다 실행하면 됩니다..
:
:
:
: 덧붙임 : Stream으로 처리해서 그런지 처리 속도가 늦어서 그런 감도 있는 것 같네요.. 다른 방법으로도 테스트 해봐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