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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id __fastcall TForm3::FormKeyDown(TObject *Sender, WORD &Key, TShiftState Shift)
{
if(GetAsyncKeyState(VK_LEFT)) {
s->Left = s->Left - 3;
}
if(GetAsyncKeyState(VK_SPACE)) {
missile[missileCnt] = new TLabel(this);
}
}
↑
←↓→ 키 입력에 따라서 s객체를 움직이도록 하고
〓〓〓 키 입력에 따라 missile객체를 생성하는 간단한 프로그램을 짜봣는데요..
방향키를 누르고 있으면 1칸 이동후 1초 딜레이가 생긴후 연속으로 움직이고..
다른 방향으로 바꾸면 역시나 1초 딜레이가 생긴후 연속으로 움직입니다.
스페이스도 마찬가지로 missile이 한발만 나간후 1초정도 딜레이가 생긴후..
연속으로 발사가 됩니다..
1초 딜레이를 없앨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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