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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232] Re:자답
외토리 [] 1252 읽음    2012-09-24 11:29
GetAsyncKeyState() 이 함수가 키 입력상태를 알아내는 함수로
구지 KeyDown 이벤트에 넣을 필요가 없네요..

네이버 검색만 잘해도 어느정도 해결이 가능한 문제 였네요..

//-------------------------------------------------------------------------------

외토리 님이 쓰신 글 :
: void __fastcall TForm3::FormKeyDown(TObject *Sender, WORD &Key, TShiftState Shift)
: {
:     if(GetAsyncKeyState(VK_LEFT)) {
:         s->Left = s->Left - 3;
:     }
:
:     if(GetAsyncKeyState(VK_SPACE)) {
:         missile[missileCnt] = new TLabel(this);
:     }
: }
:
:    ↑
: ←↓→  키 입력에 따라서 s객체를 움직이도록 하고
: 〓〓〓 키 입력에 따라 missile객체를 생성하는 간단한 프로그램을 짜봣는데요..
:
: 방향키를 누르고 있으면 1칸 이동후 1초 딜레이가 생긴후 연속으로 움직이고..
: 다른 방향으로 바꾸면 역시나 1초 딜레이가 생긴후 연속으로 움직입니다.
:
: 스페이스도 마찬가지로 missile이 한발만 나간후 1초정도 딜레이가 생긴후..
: 연속으로 발사가 됩니다..
:
: 1초 딜레이를 없앨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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