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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AsyncKeyState() 이 함수가 키 입력상태를 알아내는 함수로
구지 KeyDown 이벤트에 넣을 필요가 없네요..
네이버 검색만 잘해도 어느정도 해결이 가능한 문제 였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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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토리 님이 쓰신 글 :
: void __fastcall TForm3::FormKeyDown(TObject *Sender, WORD &Key, TShiftState Shift)
: {
: if(GetAsyncKeyState(VK_LEFT)) {
: s->Left = s->Left - 3;
: }
:
: if(GetAsyncKeyState(VK_SPACE)) {
: missile[missileCnt] = new TLabel(this);
: }
: }
:
: ↑
: ←↓→ 키 입력에 따라서 s객체를 움직이도록 하고
: 〓〓〓 키 입력에 따라 missile객체를 생성하는 간단한 프로그램을 짜봣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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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향키를 누르고 있으면 1칸 이동후 1초 딜레이가 생긴후 연속으로 움직이고..
: 다른 방향으로 바꾸면 역시나 1초 딜레이가 생긴후 연속으로 움직입니다.
:
: 스페이스도 마찬가지로 missile이 한발만 나간후 1초정도 딜레이가 생긴후..
: 연속으로 발사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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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초 딜레이를 없앨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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