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__ 완전 초보입니다...!
기초적인 질문입니다만...
판넬 16개와 Edit 2개를 폼에 그린후에
Edit1에는 판넬의 순서를 쓰고 Edit2에는 0과 1을 넣어 버튼을 누르면 해당 판넬에 불이 들어오는 식으로 만들고 싶은데요..
__fastcall TForm1::TForm1(TComponent* Owner)
: TForm(Owner)
{
AnsiString sPort= "";
AnsiString sValue= "";
sPort = Edit1 -> Text ;
sValue = Edit2 -> Text ;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AnsiString m_sPort= "";
m_sPort = "Panel" + AnsiString(sPort);
if (sValue == 1) m_sPort -> Color = clMaroon ;
else if (sValue == 0) m_sPort -> Color = 0x00D4D4D4;
}
당연히 될꺼라고 생각했는데 안되더군요
sPort에도 제 값이 안들어오는것 같구요..
마지막 두줄때문에 에러도 뜹니다..
Pointer to structure required on left side of -> or * 뭐 이런식이네요....
왜 안되는 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