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델파이식으로... 아래와 같이 하면됩니다. (C코드로 변경하세요.)
m_sPort := TPanel( FindComponent("Panel" + AnsiString(sPort)));
Anmi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__ 완전 초보입니다...!
: 기초적인 질문입니다만...
:
: 판넬 16개와 Edit 2개를 폼에 그린후에
:
: Edit1에는 판넬의 순서를 쓰고 Edit2에는 0과 1을 넣어 버튼을 누르면 해당 판넬에 불이 들어오는 식으로 만들고 싶은데요..
: __fastcall TForm1::TForm1(TComponent* Owner)
: : TForm(Owner)
: {
:
: AnsiString sPort= "";
: AnsiString sValue= "";
:
: sPort = Edit1 -> Text ;
: sValue = Edit2 -> Text ;
: }
: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AnsiString m_sPort= "";
: m_sPort = "Panel" + AnsiString(sPort);
:
: if (sValue == 1) m_sPort -> Color = clMaroon ;
: else if (sValue == 0) m_sPort -> Color = 0x00D4D4D4;
: }
: 당연히 될꺼라고 생각했는데 안되더군요
: sPort에도 제 값이 안들어오는것 같구요..
:
: 마지막 두줄때문에 에러도 뜹니다..
: Pointer to structure required on left side of -> or * 뭐 이런식이네요....
:
: 왜 안되는 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