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쓰시는 개발툴의 버젼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컴포넌트 설치 방법을 모르신다면 이렇게 하시지요.
소스를 다운받으시고 그곳에 Sources폴더를 내 프로젝트 폴더에 추가하고
그 안에 있는 델파이 소스를 프로젝트에 추가하고 일단 컴파일합니다.
그러면 헤더파일이 자동 생성합니다.
그리고 나서 필요한 클래스의 헤더를 인클루드해서 불러 쓰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잠깐 테스트해보니
UTAboutProp.pas
URegisterComps.pas
이 파일은 제외해서 다른 파일들 모두 컴파일 되는군요.
테스트한거 화면 캡쳐해봤네요...
냠냠 님이 쓰신 글 :
: 망치님 정말 감사합니다.ㅎ
:
: 그런데 제가 진짜 초보라ㅠ 아직컴포넌트 추가하는 방법을 몰라서요ㅜ
: 추가하는 법좀 알려주세요ㅠ
:
: 망치 님이 쓰신 글 :
: : 원하시는 프리웨어 컴포넌트 라이브러리가 아래 사이트에 있는거 같네요.
: :
: : http://glibwmi.sourceforge.net/
: :
: : 참고하세요.
: :
: : 냠냠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이제 막 c++ 빌더를 시작한 초보입니다ㅎ
: : :
: : : 제가 이번에 시스템 정보를 불러오는 소스를 제작하는데요.
: : :
: : : 1. 하드디스크 종류 ex) ATA Hitachi HDS72101 SCSI Disk Drevice -> 장치관리자에 있는 정보
: : : 2. 네트워크 어댑터 ex) Realtek PCIe GBE FamilyController -> 장치관리자에 있는 정보
: : : 3. 프로세서 정보 ex) Intel(R) Core(TM) i7-3770 CPU @ 3.40GHz -> 내컴퓨터 > 속성에 있는 정보
: : : 4. 설치된 메모리(RAM) ex) 8.00GB -> 내컴퓨터 > 속성에 있는 정보
: : :
: : : 이 정도의 정보를 읽어와서 출력하고 싶은데요.
: : : 뭐부터 시작해야될지 도통 모르겟어요ㅜ
: : : 4개전부가 아니여도 좋으니 하나라도 읽어와서 출력하는 법좀 알려주세요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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