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효~~~
선언만 하시고 생성을 안하셨네요...
실제 테스트는 안했봤지만 아래처럼 해야되지 않을까요?
그리고 생성자 인자에 this를 넣는지는 확인안해봤습니다.
그 부분은 확인해서 알아서 해 보세요...
#include
TComputerSystemProperties *ComPro;
void __fastcall TForm1::FormCreate(TObject *Sender)
{
ComPro = new TComputerSystemProperties(this);
ComPro->GetBootOptionOnWatchDogAsString();
}
//---------------------------------------------------------------------------
냠냠 님이 쓰신 글 :
: 헤더파일 생성하고 인클루드까지 햇는데요.
:
: #include <CComputerSystemInfo.hpp>
: TComputerSystemProperties *ComPro;
:
: void __fastcall TForm1::FormCreate(TObject *Sender)
: {
: ComPro->GetBootOptionOnWatchDogAsString();
: }
: //---------------------------------------------------------------------------
:
: 이렇게 사용했는데요
: 첨부한 사진처럼 break가 걸리네요.ㅠ
:
: 어떻게 사용해야하는건가요?ㅜ
:
: 쓰고 있는 개발툴은 2009 버젼입니다.
:
:
: 망치 님이 쓰신 글 :
: : 일단 쓰시는 개발툴의 버젼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 : 컴포넌트 설치 방법을 모르신다면 이렇게 하시지요.
: :
: : 소스를 다운받으시고 그곳에 Sources폴더를 내 프로젝트 폴더에 추가하고
: : 그 안에 있는 델파이 소스를 프로젝트에 추가하고 일단 컴파일합니다.
: :
: : 그러면 헤더파일이 자동 생성합니다.
: : 그리고 나서 필요한 클래스의 헤더를 인클루드해서 불러 쓰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 :
: : 잠깐 테스트해보니
: :
: : UTAboutProp.pas
: : URegisterComps.pas
: : 이 파일은 제외해서 다른 파일들 모두 컴파일 되는군요.
: :
: : 테스트한거 화면 캡쳐해봤네요...
: :
: :
: : 냠냠 님이 쓰신 글 :
: : : 망치님 정말 감사합니다.ㅎ
: : :
: : : 그런데 제가 진짜 초보라ㅠ 아직컴포넌트 추가하는 방법을 몰라서요ㅜ
: : : 추가하는 법좀 알려주세요ㅠ
: : :
: : : 망치 님이 쓰신 글 :
: : : : 원하시는 프리웨어 컴포넌트 라이브러리가 아래 사이트에 있는거 같네요.
: : : :
: : : :
http://glibwmi.sourceforge.net/
: : : :
: : : : 참고하세요.
: : : :
: : : : 냠냠 님이 쓰신 글 :
: : : : : 안녕하세요. 이제 막 c++ 빌더를 시작한 초보입니다ㅎ
: : : : :
: : : : : 제가 이번에 시스템 정보를 불러오는 소스를 제작하는데요.
: : : : :
: : : : : 1. 하드디스크 종류 ex) ATA Hitachi HDS72101 SCSI Disk Drevice -> 장치관리자에 있는 정보
: : : : : 2. 네트워크 어댑터 ex) Realtek PCIe GBE FamilyController -> 장치관리자에 있는 정보
: : : : : 3. 프로세서 정보 ex) Intel(R) Core(TM) i7-3770 CPU @ 3.40GHz -> 내컴퓨터 > 속성에 있는 정보
: : : : : 4. 설치된 메모리(RAM) ex) 8.00GB -> 내컴퓨터 > 속성에 있는 정보
: : : : :
: : : : : 이 정도의 정보를 읽어와서 출력하고 싶은데요.
: : : : : 뭐부터 시작해야될지 도통 모르겟어요ㅜ
: : : : : 4개전부가 아니여도 좋으니 하나라도 읽어와서 출력하는 법좀 알려주세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