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68882] 더블 버퍼링에 대한 구현...
프로그램초짜 [] 1262 읽음    2012-12-26 14:15
안녕하세요 날이 마니 춥습니다... 건강 유념 하세요

오늘 질문은 더블 버퍼링 에 대한 구현입니다.

일단 더블 버퍼링에 대해 이해는 어느정도 한거 같구요

일단 TImage에 다가 그림을 쏩니다...

깜빡임 현상 생기구요...

그래서

TImage *ImageBuf;

로구현하고   (화면에 보여주진 않고 버퍼로 내부에서 가지고만 있는 형태)

ImageBuf에 원하는 이미지를 넣는거 까지는 이해 완료 했습니다.

이걸

실제 화면에 보여진 컴포넌트

ImageView 에 넣어야 하는데요 (화면에 짜잔하고 보여줘야하는데..... )
코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ImageView->Canvas->CopyRect(ImageView->ClientRect,ImageBuf->Canvas,ImageBuf->ClientRect);

CoptRec로 구현한 결과.... 깜박임 생기네요...

요기까지 접근한게 맞는지...

또 깜빡임을 없애기 위해선 어떤 식으로 코딩해야하는지.. 조언 부탁 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68882 더블 버퍼링에 대한 구현... 프로그램초짜 1262 2012/12/26
68885     Re:더블 버퍼링에 대한 구현... 김태선 1663 2012/12/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