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anel 위에 Image 를 올리시고 그냥 그기다가 그리시면 됩니다.
이때 Panel은 표시 안나게 테두리를 없애주시고
FormCreate 이벤트 즈음에서
PanelX->DoubleBuffered = true;
해주시면 자동 더블버퍼링이 먹습니다.
이렇게 하는게 제일 간편합니다.
속도도 코딩하신 것보다 아주 약간 빠르고요.
프로그램초짜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날이 마니 춥습니다... 건강 유념 하세요
:
: 오늘 질문은 더블 버퍼링 에 대한 구현입니다.
:
: 일단 더블 버퍼링에 대해 이해는 어느정도 한거 같구요
:
: 일단 TImage에 다가 그림을 쏩니다...
:
: 깜빡임 현상 생기구요...
:
: 그래서
:
: TImage *ImageBuf;
:
: 로구현하고 (화면에 보여주진 않고 버퍼로 내부에서 가지고만 있는 형태)
:
: ImageBuf에 원하는 이미지를 넣는거 까지는 이해 완료 했습니다.
:
: 이걸
:
: 실제 화면에 보여진 컴포넌트
:
: ImageView 에 넣어야 하는데요 (화면에 짜잔하고 보여줘야하는데..... )
: 코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
: ImageView->Canvas->CopyRect(ImageView->ClientRect,ImageBuf->Canvas,ImageBuf->ClientRect);
:
: CoptRec로 구현한 결과.... 깜박임 생기네요...
:
: 요기까지 접근한게 맞는지...
:
: 또 깜빡임을 없애기 위해선 어떤 식으로 코딩해야하는지.. 조언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