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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phics32 는 다양한 포맷을 처리하기 위한 컴포넌트가 아닙니다.
더 나은 컴포넌트가 있을지 모르지만, 그럴땐 GraphicEx 같은걸 썼었죠.
Graphics32 설치시엔 Packages 에 있는 해당버전의 dpk 를 더블클릭하셔서
(런타임 패키지 먼저, 디자인 타임 패키지 나중에)
install 하시면 되는데, 말씀드렸듯, 컴포넌트의 용도를 잘못 알고 계신것 같습니다.
Graphics32 는 32비트 비트맵을
보다 빠르고 - 약간의 MMX 와 SIMD 명령어에 의한 최적화를 지원합니다 -
보다 편하게 - 레이어와 반투명 처리, 몇가지 스트레칭 필터, 회전변환등의 기능등이 준비되어 있죠 -
다루기 위한 컴포넌트 입니다.
이성희 님이 쓰신 글 :
: 컴포넌트 라이브러리 등록되어 있는 Graphics32 v1.9.1 fixes R1688 빌더 2010에서 사용방법이 궁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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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컴포넌트 설치를 따로 해야 하는건지 빌더에서 추가할 방법을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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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갑자기 다양한 포멧의 이미지를 처리해야 하는 업무를 맡아서 맘만 급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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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 버전이 아니더라도 빌더 2010에서 사용 가능한 이미지 컴포넌트나 라이브러리 사용방법도 괜찮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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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디 많은 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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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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