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69008] Re:[질문]Graphics32 v1.9.1 fixes R1688 빌더2010 사용방법
Nibble [gameover] 1476 읽음    2013-01-16 13:09
Graphics32 는 다양한 포맷을 처리하기 위한 컴포넌트가 아닙니다.
더 나은 컴포넌트가 있을지 모르지만, 그럴땐 GraphicEx 같은걸 썼었죠.

Graphics32 설치시엔 Packages 에 있는 해당버전의 dpk 를 더블클릭하셔서
(런타임 패키지 먼저, 디자인 타임 패키지 나중에)
install 하시면 되는데, 말씀드렸듯, 컴포넌트의 용도를 잘못 알고 계신것 같습니다.

Graphics32 는 32비트 비트맵을
보다 빠르고 - 약간의 MMX 와 SIMD 명령어에 의한 최적화를 지원합니다 -
보다 편하게 - 레이어와 반투명 처리, 몇가지 스트레칭 필터, 회전변환등의 기능등이 준비되어 있죠 -
다루기 위한 컴포넌트 입니다.

이성희 님이 쓰신 글 :
: 컴포넌트 라이브러리 등록되어 있는 Graphics32 v1.9.1 fixes R1688 빌더 2010에서 사용방법이 궁급합니다.
:
: 컴포넌트 설치를 따로 해야 하는건지 빌더에서 추가할 방법을 모르겠네요
:
: 갑자기 다양한 포멧의 이미지를 처리해야 하는 업무를 맡아서 맘만 급하네요
:
: 저 버전이 아니더라도 빌더 2010에서 사용 가능한 이미지 컴포넌트나 라이브러리 사용방법도 괜찮습니다.
:
: 부디 많은 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
: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69006 [질문]Graphics32 v1.9.1 fixes R1688 빌더2010 사용방법 이성희 1343 2013/01/16
69008     Re:[질문]Graphics32 v1.9.1 fixes R1688 빌더2010 사용방법 Nibble 1476 2013/01/16
69031         Re:Re:[질문]Graphics32 v1.9.1 fixes R1688 빌더2010 사용방법 이성희 1894 2013/01/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