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해주신 GraphicEx 포럼 자료실에서 받았는데 제가 설치할 방법을 모르겠네요
빌더 툴에서 컴퍼넌트 설치 파일을 찾을수가 없네요
제가 추가 컴퍼넌트 설치를 거의 해보질 않아서 많이 헤메고 있네요
좀더 자세함 설명 부탁드려도 될까요?
제가 빌더는 버전은 빌더2010입니다.
감사합니다.
Nibble 님이 쓰신 글 :
: Graphics32 는 다양한 포맷을 처리하기 위한 컴포넌트가 아닙니다.
: 더 나은 컴포넌트가 있을지 모르지만, 그럴땐 GraphicEx 같은걸 썼었죠.
:
: Graphics32 설치시엔 Packages 에 있는 해당버전의 dpk 를 더블클릭하셔서
: (런타임 패키지 먼저, 디자인 타임 패키지 나중에)
: install 하시면 되는데, 말씀드렸듯, 컴포넌트의 용도를 잘못 알고 계신것 같습니다.
:
: Graphics32 는 32비트 비트맵을
: 보다 빠르고 - 약간의 MMX 와 SIMD 명령어에 의한 최적화를 지원합니다 -
: 보다 편하게 - 레이어와 반투명 처리, 몇가지 스트레칭 필터, 회전변환등의 기능등이 준비되어 있죠 -
: 다루기 위한 컴포넌트 입니다.
:
: 이성희 님이 쓰신 글 :
: : 컴포넌트 라이브러리 등록되어 있는 Graphics32 v1.9.1 fixes R1688 빌더 2010에서 사용방법이 궁급합니다.
: :
: : 컴포넌트 설치를 따로 해야 하는건지 빌더에서 추가할 방법을 모르겠네요
: :
: : 갑자기 다양한 포멧의 이미지를 처리해야 하는 업무를 맡아서 맘만 급하네요
: :
: : 저 버전이 아니더라도 빌더 2010에서 사용 가능한 이미지 컴포넌트나 라이브러리 사용방법도 괜찮습니다.
: :
: : 부디 많은 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 :
: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