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raphics::TBitmap* bmpBitmap;
Graphics::TBitmap* bmpSave;
bmpBitmap = new Graphics::TBitmap();
bmpSave = new Graphics::TBitmap();
bmpBitmap->LoadFromFile("C:\\Test.bmp");
Rect.Left = 0;
Rect.Right = 80;
Rect.Top = 80;
Rect.Bottom = 0;
bmpSave->Height = 80;
bmpSave->Width = 80;
bmpSave->Canvas->StretchDraw(Rect, bmpBitmap);
bmpSave->SaveToFile(strBmpFolder + "\\BMP_" + IntToStr(i) + ".bmp");
delete bmpBitmap;
delete bmpSave;
안녕하세요. bmp맵 때문에 너무 머리가 아픕니다.ㅠㅠ
위에처럼 StretchDraw를 이용하여 비트맵의 크기를 80 x 80 으로 줄여서 저장을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저장은 잘 되는데 이미지의 상하가 반전되서 나오네요. (ex : △ -> ▽)
[질문 1] 저장 될때 이미지 반전이 안되는 방법이 있나요?
[질문 2] bmp이미지를 상하 반전 시키는 방법이 있나요?
둘 중 하나만 대답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