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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은 안해봤지만..왠지..아래일 것 같은 예감이...
Rect.Left = 0;
Rect.Right = 80;
Rect.Top = 0;
Rect.Bottom = 80;
StretchBit()로 출력할 때 좌표를 반대로 주면 상하좌우를 반대로 출력할 수 있었던 기억이 있는데..
아니면..뭐...
압9정 님이 쓰신 글 :
: Graphics::TBitmap* bmpBitmap;
: Graphics::TBitmap* bmpSave;
:
: bmpBitmap = new Graphics::TBitmap();
: bmpSave = new Graphics::TBitmap();
:
: bmpBitmap->LoadFromFile("C:\\Test.bmp");
:
: Rect.Left = 0;
: Rect.Right = 80;
: Rect.Top = 80;
: Rect.Bottom = 0;
:
: bmpSave->Height = 80;
: bmpSave->Width = 80;
:
: bmpSave->Canvas->StretchDraw(Rect, bmpBitmap);
:
: bmpSave->SaveToFile(strBmpFolder + "\\BMP_" + IntToStr(i) + ".bmp");
:
: delete bmpBitmap;
: delete bmpSave;
:
: 안녕하세요. bmp맵 때문에 너무 머리가 아픕니다.ㅠㅠ
:
: 위에처럼 StretchDraw를 이용하여 비트맵의 크기를 80 x 80 으로 줄여서 저장을 하려고 합니다.
:
: 그런데 저장은 잘 되는데 이미지의 상하가 반전되서 나오네요. (ex : △ -> ▽)
:
: [질문 1] 저장 될때 이미지 반전이 안되는 방법이 있나요?
:
: [질문 2] bmp이미지를 상하 반전 시키는 방법이 있나요?
:
: 둘 중 하나만 대답해 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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