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는 Form을 마우스로 Resize 할 때 적용한 내용입니다.
이런식으로하면 될것도 같습니다...
완벽하게 하려면 컴포넌트의 Align 기능들을 적절하게 이용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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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 nOldSize ; // .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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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id __fastcall TForm1::FormResize(TObject *Sender)
{
int nNewSize = this->Width;
ScaleBy(nNewSize, nOldSize);
nOldSize = this->Width;
}
//---------------------------------------------------------------------------
void __fastcall TForm1::FormShow(TObject *Sender)
{
nOldSize = this->Width;
}
//---------------------------------------------------------------------------
정종범 님이 쓰신 글 :
: 제가 프로그램을 개발하였는데요,(빌더6) 제가 개발하는 노트북의 해상도가 1920*1080이더라구요.
: 근대 프로그램을 1280*800 해상도의 노트북에서 실행을 해보니까 상당히 많이 잘리더라구요.
: 해상도가 변해도 프로그램 크기가 일정하게 유지되게 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 아니면 해상도에 따라 적절하게 프로그램 크기를 변경시키는 방법이라도 알고계시면 알려주세요!
:
: const int ScreenWidth = 1920;
: const int ScreenHeight = 1080;
:
: if (Screen->Width != ScreenWidth)
: {
: Height = Height*long(Screen->Height) / ScreenHeight;
: Width = Width * long(Screen->Width) / ScreenWidth;
: ScaleBy(Screen->Width, ScreenWidth);
: }
: 위의 소스는 적용을햇더니 오히려 더 커지는 역효과가 발생하구요.. 도와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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