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켓라이트할때 한바이트씩 보내는 것과 버퍼로 보낼때 차이가 있을까요?
제가 짠 클라이언트에서는 둘다 잘 처리가되는데..
한바이트씩 보내는 걸로 모뎀에서 테스트중인데
상대측 모뎀에서 한바이트 받은 후 나머지 4개가 들어온다고 하는데요..
소켓라이트 한바이트 전송할 때마다 눈에 안보이는 뭔가 다른 액션이 있나요?
버퍼로 보내는 것으로 상대편에 보내긴 했습니다만..
unsigned char sdata[5] = {'1','2','3','4','5'};
#if 0 //버퍼로 보낼때
TByteDynArray buff;
buff.Length = 5;
memcpy(&buff[0], &sdata, buff.Length);
if(con->Connected())
con->Socket->Write(buff);
#else //한바이트씩 보낼때
for(int i = 0; i < 5; i++)
if(con->Connected())
con->Socket->Write(sdata[i]);
#endi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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