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이해가 뽝! 오는데요 ㅋㅋㅋ
여튼 상대측에서 문제없이 잘 된다고하네요..
UART랑 비슷하겠거니 하면서 소켓작업도 맨땅에 헤딩했더니 문제가 좀 있었네요 ㅎㅎ;
햄머 님이 쓰신 글 :
: 맞습니다..
:
: 쉽게 이야기해서 10개의 야구공을 방망이로 한개식 팡!팡! 때릴때 소요된 시간과
:
: 야구공 10개를 꽁꽁 묶은 후에 한방에 때릴때 소요되는 시간이라 볼수 있나요?..
:
: 제가 적어 놓고도.. 헷갈.. ㅋㅋㅋㅋ
:
: civilian 님이 쓰신 글 :
: : 심각한 속도저하가 따라옵니다.
: :
: : memi 님이 쓰신 글 :
: : : 소켓라이트할때 한바이트씩 보내는 것과 버퍼로 보낼때 차이가 있을까요?
: : : 제가 짠 클라이언트에서는 둘다 잘 처리가되는데..
: : : 한바이트씩 보내는 걸로 모뎀에서 테스트중인데
: : : 상대측 모뎀에서 한바이트 받은 후 나머지 4개가 들어온다고 하는데요..
: : : 소켓라이트 한바이트 전송할 때마다 눈에 안보이는 뭔가 다른 액션이 있나요?
: : : 버퍼로 보내는 것으로 상대편에 보내긴 했습니다만..
: : :
: : :
: : :
: : : unsigned char sdata[5] = {'1','2','3','4','5'};
: : : #if 0 //버퍼로 보낼때
: : : TByteDynArray buff;
: : : buff.Length = 5;
: : : memcpy(&buff[0], &sdata, buff.Length);
: : : if(con->Connected())
: : : con->Socket->Write(buff);
: : : #else //한바이트씩 보낼때
: : : for(int i = 0; i < 5; i++)
: : : if(con->Connected())
: : : con->Socket->Write(sdata[i]);
: : : #endif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