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감사드립니다.
결국엔 XE4 버그란 말씀이십니까??
매번 디버깅 후 수정하고, XE4 종료했다 다시열어서 컴파일하는 어려움을 겪어야 하는지~~
근데 간단한 프로그램을 짜서 디버깅 후 소스 수정 후 컴파일 하면 에러가 나지는 않습니다.
정말 답이 없네요.
망치 님이 쓰신 글 :
: 저도 이 문제로 XE5를 5~6번을 지우고 폴더 다 지우고 재부팅하고 해도 문제가 발생하더군요.
: 그래서 결국 XE4로 다시 설치해서 해보았는데 처음에 잘 되다가 어느순간 똑같은 문제가 발생하고, 이제 지치는군요.
: 그래서 vmware에 설치해보았습니다. 아무것도 설치안되어 있는 곳. 정말 잘 되더군요.
:
: 빌더로 파이어몽키를 컴파일하는건 정말 사람을 미치게 합니다.
:
: 그래도 클린하면 컴파일이 되길래 개발을 하다가 어느 순간 LMExxxx 에러 발생하면서 컴팔도 안되더군요.
: 구글 다 찾아보고 데브기어에 물어도 봤지만 데브기어에서 하는 말은 박범용 사장님인가요? 그 분이 엠바카데로에
: 질문한 링크를 보여주면서 아직 해결안되었다고 하더군요.
:
: 파이어몽키 써보니 괜챦았는데....특히 ScaledLayout인가요...디자인한 컴포넌트 배치대로 폰트 크기, 위치등이
: 폼 크기에 따라 그대로 스케일되니 그때 "와우" 했었거든요.
:
: 어서 버그들이 수정되어서 빌더에서도 델파이처럼 컴팔되게 했으면 좋겠네요.
:
:
: noravoja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C++ Builder XE4 로 64비트 작업을 진행중에 있는데, 발생하는 에러관련하여 문의 드립니다.
: : 디버깅(F9) 후에 다시 소스 수정 후 Clean 및 Build 할 경우에 아래와 같은 에러가 발생됩니다.
: :
: : Clean 하였을 경우
: : [Delete Error] Unable to delete file "X:\Bin\Win64\Sample.exe". Access to the path 'X:\Bin\Win64\Sample.exe' is denied.
: : Build 하였을 경우
: : [ilink64 Error] Fatal: Could not open X:\Bin\Win64\Sample.exe (error code 1224)
: :
: : 항상 디버깅을 한 후에는 Clean 또는 Build 시 위와같은 에러가 발생하기 때문에 조치방법은 XE4 를 껐다 켜는 방법밖에
: : 없습니다. 대체 어떤 문제인지를 파악하기 쉽지 않아서 글을 올립니다.
: : 혹시나 Path 경로가 맞지 않은지도 파악했지만 경로도 다 맞습니다.
: : 답변 부탁드립니다.
: :
: :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