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감사합니다.
링크걸어주신글은 저도 봤엇는데 메모장으로 해당 파일에 +된 부분을 추가해서 다시 컴포넌트 설치를 해도 결과는 같군요..ㅠ
패치가 나올때까지 기다려야할까요 ㅎㅎ
김도완 님이 쓰신 글 :
:
http://graphics32.org/news/newsgroups.php?art_group=graphics32.team&article_id=1036
:
: 참고하시기를~
:
:
: lee 님이 쓰신 글 :
: : 답변감사합니다..
: :
: : 궁금한것이 있습니다 답변하신 말씀중에서 인쿠르드 파일이란 것이 정확히 어떤 파일을 말씀하시는지 모르겟습니다
: :
: : 그리고 제가 설치한것이 graphic32가 맞는지도 의구심이 드네요 일단 스샷2개를 첨부하엿습니다
: :
: : 414 스샷 컴포넌트가 사라지기전 클릭해두었다가 C++ builder 폼에 클릭하면 나오는 에러 메시지구요
: :
: : 415 스샷은 graphic32 컴포넌트가 맞는지도 궁금해서요..
: : (graphic32 처음사용합니다 ㅎㅎ)
: : (graphic32 -파일2개 설치하엿고 다시 컴포넌트 삭제를하면 해당항목들은 사라지긴 합니다만..)
: :
: :
: :
: :
: :
: : 김도완 님이 쓰신 글 :
: : : 인크루드 파일 등에서 컴파일러 지시자 중에 컴파일러 버전을 인식하도록 수정해보셔요.
: : : 쭉 이어져 왔던 고질적인 버전업의 문제입니다;
: : :
: : :
: : : lee 님이 쓰신 글 :
: : : : 지금 개발업무환경은 xe6 를 사용중에 잇습니다..
: : : :
: : : : 지금까지 나온 graphic32 가 xe5까지만 지원해주는걸 알면서도
: : : :
: : : : 필요에 의해 설치를 했엇는데 설치까진 무난하게 잘됩니다
: : : :
: : : :
: : : :
: : : : 하지만 신기한 현상이 일어납니다
: : : : 설치는 문제없엇고 기본적으로 xe6기본화면에도 graphic32 컴포넌트 카테고리도 해당 아이콘이 나와있고 하는데
: : : :
: : : :
: : : :
: : : :
: : : :
: : : : 기본적으로 c++빌더 프로젝트를 불러오거나 , C++빌더 프로젝트를 생성하면 graphic32 컴포넌트 카테고리에 있는 3d layer라든지
: : : :
: : : : 하는 카테고리에 아이콘들이 다 사라집니다
: : : : (다른 어플리케이션,파이어몽키에선 아이콘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 : : :
: : : :
: : : :
: : : : 개인적인 추측으론 역시나 xe5버전을 xe6버전에 설치해서 생기는 오류같은데요...
: : : :
: : : : 이와 같은 증세를 해결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