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구 님이 쓰신 글 :
: 소켓 통신할때 보통
: 아래 처럼 사용하는데요
:
: void __fastcall TForm::ServerStart()
: {
: ServerEnd();
: FHost_ps = new TFHost_ps(ClientSocket);
: ClientSocket->Active = true;
: }
: void __fastcall TForm::ServerEnd()
: {
: if(ClientSocket->Active) ClientSocket->Active = false;
: if(FHost_ps)
: {
: delete FHost_ps;
: FHost_ps = NULL;
: }
: }
:
: 가끔 이상하게 생성이 2번 된것처럼 동작 하는것 같아서요
:
: 만약
: FHost_ps = new TFHost_ps(ClientSocket);
: FHost_ps = new TFHost_ps(ClientSocket);
: 이렇게 그냥 2번 했을 경우
:
: 질문1.
: 2개가 생성됬는지 어떻게 확인 할수 있어요??
:
: 질문2.
: 2개다 delete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죠?
:
:
변수 하나 사용하세요
if문으로 싸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