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더 옵션중에 헤더 파일을 매번 컴파일 하지않고
미리 컴파일된 것을 사용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사용하게 되어 있지요.
컴파일 속도를 빠르게 하기 위해서 사용됩니다.
그러나,
가끔 이것 때문에 변경된 부분이 적용 안되기도 합니다.
이것은 빌더 사용법을 조금 잘못 알고 있기 때문에 나타납니다.
소스파일(.cpp) 상단에 보시면
#pragma hdrstop 부분이 있는데
이 부분을 기준으로
위에 있는 헤더 파일은 프리컴파일 옵션이 적용되고
아래있는 헤더 파일은 매번 컴파일합니다.
일반적으로,
빌더의 표준 헤더파일(사용자가 변경하지 않는 파일)의 경우
#pragma hdrstop의 윗 부분에
사용자에 의해 변경이 가해지는 경우
아랫부분에 포함시킵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아마도
헤더 파일이
#pragma hdrstop 보다 윗부분에 포함되어 있어서 그럴것입니다.
아래쪽으로 옮겨 보세요
그럼 해결됩니다.
#pragma hdrstop 관련 참고 게시글
http://www.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22419
즐거운 새해되시길 바랍니다.
부산촌님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부산사는 촌놈 김달식 입니다.
:
: C++ Builder 사용하고 있는 중 이상한 현상이 나타나서 문의 그립니다.
:
: 소스를 수정하고 F9눌러서 컴화일 하고 나서 실행 하면
: 수정한 부분이 적용 안되서 실행 됩니다.
:
: 이상해서 프로젝트 전체를 재 빌더 해서 실행 하면 수정 된것이 적용 되어 집니다.
:
: 어디를 잘못 건드린건지 도무지 알수가 없습니다.
:
: 도움 부탁 드립니다.
: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