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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빌더를 배운지 얼마 안된 빌더초보입니다.
지금 현재 프로그램은 어떤 EVENT가 발생시 프로그램에서 Server로 특정 File 혹은 Data를 보내고있습니다.
보내는 형식은 Server IP를 설정 후, 네트워크 드라이브(L:)로 잡아놓고..
SaveFilePath를 L:\Test 이런식으로 저장하는 방식입니다.
헌데 여기서 문제는 네트워크 연결이 끊어지면 Error팝업과 함께..Data는 손실되고, 해당 Server에 접근하질 못합니다.
(당연히 네트워크 연결이 끊어졌으니 해당 네트워크 드라이브 경로가 사라졌으니 못보내는거겠죠..)
그래서 그러한 단점을 보안하고 싶은데..제가 생각하는거는
네트워크 드라이브 연결 여부에 대한것은 해당 프로그램에서 Client Socket의 Event로
Connect와 DisConnect라는 유무는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근데 여기서 저는
Window상에 있는 네트워크의 IP설정을 프로그램에서 직접 설정하고 해당 네트워크 드라이브로(L:) 다시 잡고싶습니다.
그리고 난 후, 연결 된 경로로 다시 File혹은 Data를 보내주고 싶습니다..
고수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어떤식으로 네트워크에 접근하여, IP설정을 하고, 그 뒤에 네트워크 드라이브로 설정을 해야할지
감이 안잡힙니다..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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