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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lan 이 끊어진게 아니라 nfs 에만 문제가 있을경우 socket event 로 알수 없습니다.
2. auto connect 옵션을 설정해 두고 nfs 연결하면 fileexist 혹은 directoryexist 로 확인하는 순간 연결됩니다.
3. 그래도 안되서 api 로 연결할거면 WNetAddConnection2W 쓰면됩니다.
4. 이렇게 해도 연결 안되면 껏다 켜야 됩니다.
윤현진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빌더를 배운지 얼마 안된 빌더초보입니다.
: 지금 현재 프로그램은 어떤 EVENT가 발생시 프로그램에서 Server로 특정 File 혹은 Data를 보내고있습니다.
: 보내는 형식은 Server IP를 설정 후, 네트워크 드라이브(L:)로 잡아놓고..
: SaveFilePath를 L:\Test 이런식으로 저장하는 방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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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헌데 여기서 문제는 네트워크 연결이 끊어지면 Error팝업과 함께..Data는 손실되고, 해당 Server에 접근하질 못합니다.
: (당연히 네트워크 연결이 끊어졌으니 해당 네트워크 드라이브 경로가 사라졌으니 못보내는거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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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서 그러한 단점을 보안하고 싶은데..제가 생각하는거는
: 네트워크 드라이브 연결 여부에 대한것은 해당 프로그램에서 Client Socket의 Event로
: Connect와 DisConnect라는 유무는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근데 여기서 저는
: Window상에 있는 네트워크의 IP설정을 프로그램에서 직접 설정하고 해당 네트워크 드라이브로(L:) 다시 잡고싶습니다.
: 그리고 난 후, 연결 된 경로로 다시 File혹은 Data를 보내주고 싶습니다..
: 고수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어떤식으로 네트워크에 접근하여, IP설정을 하고, 그 뒤에 네트워크 드라이브로 설정을 해야할지
: 감이 안잡힙니다..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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