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분야별 포럼
C++빌더
델파이
파이어몽키
C/C++
프리파스칼
파이어버드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자유게시판
세상 살아가는 이야기들을 나누는 사랑방입니다.
[22053]
델파이 64bit 인디소켓으로 서버 만들면 동접 얼마나 나오나요?
용맨소녀
[
doyongid
]
4483 읽음
2012-11-01
18:49
32비트에서는 메모리 한계로 2000명 내외 정도로 알고 있는데 64비트에서는 어떤지요?
메모리만 받쳐주면 10000명 이상도 받나요? 해보신 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려요.
Trackback :
http://www.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39474
김모씨
[
testcode
]
2012-11-04
13:06
X
당연히 안되지요 -;; 최대 2~4천이라 보면 됩니다.
간단한 캐주얼 게임이라도 thread 기반의 indy 서버는 한계가 있답니다.
김모씨
[
testcode
]
2012-11-04
13:08
X
Context Switch 문제가 있어서 64비트라도 문제 있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22053
델파이 64bit 인디소켓으로 서버 만들면 동접 얼마나 나오나요?
용맨소녀
4483
2012/11/01
22054
Re:델파이 64bit 인디소켓으로 서버 만들면 동접 얼마나 나오나요?
6776
2012/11/01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
간단한 캐주얼 게임이라도 thread 기반의 indy 서버는 한계가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