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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빌더 Q&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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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860] 재질문 드립니다.
블루 [angelic7] 1215 읽음    2002-02-27 11:42
일단 답변 정말 감사드리고요..
음...저도 IOCP가 최고의 성능을 발휘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한계와 시간적인 차원에서 IOCP의 구현을 많이들 꺼리더군여.(그니깐 성능이좋겠죠???)그럼 일단 일반 소켓플밍으로 한다면 한 피씨당 2000개까지를 MAX로 잡는다 하구요...서버 PC가 dual이라던지 HP나 델 같은 PC이면 더많은 서버플그램(즉 현재는 한피씨에 4개까지서버플그램을 띠울생각 - 한서버가 400이니깐 한피씨가 1600명카바) 을 띠워도 되는건지요....그리고 게임서비스 업체는 마운트 서버라고 있던데 그 서버는 훨씬 더 낳은 성능을 보인다고 들었습니다. 그럼 그 마운트서버에도 2000커넥션까지만 허용이 되는건지요...음...모르는게 넘많네요....
님이 생각하시기에 게임서비스를 한다면 일반 소켓플밍으로 만들었다면 서버는 뭘쓰고 한 서버플밍당 클라이언트 제한은 몇명으로 두며 한 피씨에 서버플그램은 몇개까지 띠우는 좋다고 생각하시는지도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자세히 알려주세요..^^
그럼 또 좋은 답변 기대하며.....수고하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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