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성호님 카페주소를까먹었어요 알려주세요;;
후킹초보 님이 쓰신 글 :
: LRESULT CALLBACK KeyHookProc(int nCode, WPARAM wParam, LPARAM lParam)
: {
: if (nCode>=0) {
: SendMessage(hWndBeeper,WM_USER+1,wParam,lParam);
: }
: return CallNextHookEx(hKeyHook,nCode,wParam,lParam);
: }
: extern "C" __declspec(dllexport) void InstallHook(HWND hWnd)
: {
: hWndBeeper=hWnd;
: hKeyHook=SetWindowsHookEx(WH_KEYBOARD,KeyHookProc,hModule,NULL);
: }
: extern "C" __declspec(dllexport) void UninstallHook()
: {
: UnhookWindowsHookEx(hKeyHook);
: }
: BOOL WINAPI DllMain(HINSTANCE hInst, DWORD fdwReason, LPVOID lpRes)
: {
: switch (fdwReason) {
: case DLL_PROCESS_ATTACH:
: hModule=hInst;
: break;
: case DLL_PROCESS_DETACH:
: break;
: }
: return TRUE;
: }
: 위에보면 WM_USER+1 으로 메시지보내자나요?
: 빌더에선 이게 사용가능한가요? 빌더에서하려면 vcl방식이아니어야하나요 ㅜ.ㅜ
:
: 그대로해서 dll 파일을 만들긴햇는데
: 메시지를 어디서 받는지 모르겟어요
: 설치만 해놓고 인스펙터의 이벤트의 OnKeyDown 에서 그대로
: 사용하면되는건가요 저렇게해노코 메시지는 어디서받아서처리하는지 모르겟어요;;
: 메시지를어디서받는디를 몰라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