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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List는 아이템의 포인터만 저장합니다.
Add 함수로 아이템을 집어 넣으면 해당 아이템의 포인터만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용 전에 delete를 호출하시면 객체가 지워져서 이후 pReceive 함수 호출시에는
해당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게 되는 것입니다.
pReceive 함수 호출 이후에 삭제처리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내부 리스트 사용의 원리 때문에 뒤부터 지우시는 것만 주의 하시면 됩니다.
소스 고쳐 봅니다. (컴파일 까지는 시도 안 했습니다.)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TList *m_List = new TList;
for(int i=0; i< 2; i++)
{
S_INFO *pS = new S_INFO;
memset(pS, 0x00, sizeof(S_INFO));
pS->a = 1;
m_List->Add(pS);
// delete pS;
}
pReceive(m_List);
// 삭제 루틴 추가 부분
while(m_List->Count > 0)
{
delete m_List->Items[0];
}
// 삭제 루틴 끝
delete m_List;
}
두박자 님이 쓰신 글 :
: 아래 소스좀 봐주시고 좀 tip좀 주세요
:
: 루프가 돌면서 pS를 delete 를 해줘야 하는데 delete를 해주면 m_list의 값이 제대로 전송이 안되니...
:
: 해결 Tip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TList *m_List = new TList;
:
: for(int i=0; i< 2; i++)
: {
: S_INFO *pS = new S_INFO;
: memset(pS, 0x00, sizeof(S_INFO));
:
: pS->a = 1;
:
: m_List->Add(pS);
:
: // delete pS;
: }
:
: pReceive(m_List);
: delete m_List;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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