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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감사합니다.
근데 궁금한게
TList는 그냥 delete Tlist 해주면 담겨있는 모든값이 지워지는게 아닌가요?
그렇게 알고 있는데...(제가 지식이 짧아서....^^)
NEW 해준 S_INFO *pS = new S_INFO; 값을 지우려고 하는데
말씀하신것처럼 해주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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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시나 해서
루프문에
String str = String().sprintf("%p", &pS); 이렇게 찍어보니...
루프돌면서 계속 같은 메모리를 쓰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루프 끝난후에 delete pS; 해줬는데..... 이렇게 해도 될것 같아서....맞는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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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현석 님이 쓰신 글 :
: TList는 아이템의 포인터만 저장합니다.
:
: Add 함수로 아이템을 집어 넣으면 해당 아이템의 포인터만 가지고 있기 때문에
:
: 사용 전에 delete를 호출하시면 객체가 지워져서 이후 pReceive 함수 호출시에는
:
: 해당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게 되는 것입니다.
:
: pReceive 함수 호출 이후에 삭제처리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 내부 리스트 사용의 원리 때문에 뒤부터 지우시는 것만 주의 하시면 됩니다.
:
: 소스 고쳐 봅니다. (컴파일 까지는 시도 안 했습니다.)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TList *m_List = new TList;
:
: for(int i=0; i< 2; i++)
: {
: S_INFO *pS = new S_INFO;
: memset(pS, 0x00, sizeof(S_INFO));
:
: pS->a = 1;
:
: m_List->Add(pS);
:
: // delete pS;
: }
:
: pReceive(m_List);
:
: // 삭제 루틴 추가 부분
: while(m_List->Count > 0)
: {
: delete m_List->Items[0];
: }
: // 삭제 루틴 끝
:
: delete m_List;
: }
:
: 두박자 님이 쓰신 글 :
: : 아래 소스좀 봐주시고 좀 tip좀 주세요
: :
: : 루프가 돌면서 pS를 delete 를 해줘야 하는데 delete를 해주면 m_list의 값이 제대로 전송이 안되니...
: :
: : 해결 Tip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
: :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 : TList *m_List = new TList;
: :
: : for(int i=0; i< 2; i++)
: : {
: : S_INFO *pS = new S_INFO;
: : memset(pS, 0x00, sizeof(S_INFO));
: :
: : pS->a = 1;
: :
: : m_List->Add(pS);
: :
: : // delete pS;
: : }
: :
: : pReceive(m_List);
: : delete m_List;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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