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 빌더 6.0 을 사용해서 장비 제어를 하고 있는데
몇가지 프로그램 구조에 관한 의문이 발생했는데 별루 물어 볼곳도 없고 해서 ㅋㅋ 죄송.
장비가 동작하다 일시 정지 하고 다시 동작하는 기능을 만들고 싶은데 ..
일시정지 버튼 ....... 이것을 만들려구 하니 프로그램 로직에서 일시 정지 하면 GOTO 명령으로 그냥 함수를
나가게 만들었습니다
다시 장비를 가동하려고 하니 로직상 빠져 나간 곳의 위치를
기역했다가 다시 그곳의 한칸 위에서 실행하면 되기는 하겠는데 한개 한개 동작마다 정지하면 빠져 나가도록
만들어서 이련경우 동작마다 어느 부분에서 실행할 것 인지 선택하는 것을 또 만들어야 하는데
이런경우 프로그램이 많이 복잡해 질거 같은데 혹시 이련 경우 간단하게 할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스래드를 멈추고 다시 가동하는 것도 생각해봤는데 이런경우 에도 멈추어진 스텝 위에서 다시 시작해야 하는
것이 필요한거 같은데 ......
혹시 이런 프로그램 작성시 좋은 구조에 관해서 아시는분은 ?
그럼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