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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정지하면 일시정지한데서 기다리고 (waiting).. 있다가.
일시정지가 풀리면 계속 진행하면 되지.. 왜 빠져나가나요?
함수를 빠져나가면 다시 정확히 그 위치를 찾아오기는 ... 쩝쩝 거의 불가능합니다.
여담이지만..
goto문은 쓰지 않는것이 좋을것 같구요..
그럼..
바보 님이 쓰신 글 :
: C++ 빌더 6.0 을 사용해서 장비 제어를 하고 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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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몇가지 프로그램 구조에 관한 의문이 발생했는데 별루 물어 볼곳도 없고 해서 ㅋㅋ 죄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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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비가 동작하다 일시 정지 하고 다시 동작하는 기능을 만들고 싶은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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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시정지 버튼 ....... 이것을 만들려구 하니 프로그램 로직에서 일시 정지 하면 GOTO 명령으로 그냥 함수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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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가게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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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시 장비를 가동하려고 하니 로직상 빠져 나간 곳의 위치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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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역했다가 다시 그곳의 한칸 위에서 실행하면 되기는 하겠는데 한개 한개 동작마다 정지하면 빠져 나가도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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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만들어서 이련경우 동작마다 어느 부분에서 실행할 것 인지 선택하는 것을 또 만들어야 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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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런경우 프로그램이 많이 복잡해 질거 같은데 혹시 이련 경우 간단하게 할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 스래드를 멈추고 다시 가동하는 것도 생각해봤는데 이런경우 에도 멈추어진 스텝 위에서 다시 시작해야 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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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것이 필요한거 같은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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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혹시 이런 프로그램 작성시 좋은 구조에 관해서 아시는분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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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럼 수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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