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65614] Re:Re:Re:GR32를 이용한 이미지 저장시 질문입니다.
civilian [civilian] 1288 읽음    2011-11-29 20:45
아.. 오타에요. 무조건 32비트 입니다.

R,G,B,A 값을 저장하기 때문에 4*8= 32 비트죠

Han 님이 쓰신 글 :
: 헉... 답변 고맙습니다. 그런데 저장된 이미지 파일속성을보면 32비트입니다.
: 16,24비트로 만들어진 bmp 를 불러와 폴리곤등의 드로잉을 마친 후 최종적으로 저장하게되면 32비트로 저장되던데여...
:
: civilian 님이 쓰신 글 :
: : GR32는 무조건 24bit로 저장됩니다
: :
: : Han 님이 쓰신 글 :
: : : Graphics32 라이브러를 이용해 이미지를 핸들링하고 있습니다.
: : : 한가지 의문점이 일반적인 TImage에서는 이미지 저장 시 bmp파일 bit수를 조정하여 저장할 수 있던데,
: : : 그래픽라이브러리에서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도통 모르겠네요...
: : :
: : : 보통
: : : Image1->Picture->Bitmap->PixelFormat = pf16bit;
: : : 이런식으로 셋팅하지만
: : :
: : : 그래픽라이브러리에서는 비트맵 속성에 관련 프로퍼티가 없는듯 하네요..
: : : 어떤 방법이 있을까여??
: : :
: : : Image321->Bitmap->??

+ -

관련 글 리스트
65610 GR32를 이용한 이미지 저장시 질문입니다. Han 1180 2011/11/29
65612     Re:GR32를 이용한 이미지 저장시 질문입니다. civilian 1158 2011/11/29
65613         Re:Re:GR32를 이용한 이미지 저장시 질문입니다. Han 926 2011/11/29
65614             Re:Re:Re:GR32를 이용한 이미지 저장시 질문입니다. civilian 1288 2011/11/2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