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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오타에요. 무조건 32비트 입니다.
R,G,B,A 값을 저장하기 때문에 4*8= 32 비트죠
Han 님이 쓰신 글 :
: 헉... 답변 고맙습니다. 그런데 저장된 이미지 파일속성을보면 32비트입니다.
: 16,24비트로 만들어진 bmp 를 불러와 폴리곤등의 드로잉을 마친 후 최종적으로 저장하게되면 32비트로 저장되던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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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ivilian 님이 쓰신 글 :
: : GR32는 무조건 24bit로 저장됩니다
: :
: : Han 님이 쓰신 글 :
: : : Graphics32 라이브러를 이용해 이미지를 핸들링하고 있습니다.
: : : 한가지 의문점이 일반적인 TImage에서는 이미지 저장 시 bmp파일 bit수를 조정하여 저장할 수 있던데,
: : : 그래픽라이브러리에서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도통 모르겠네요...
: : :
: : : 보통
: : : Image1->Picture->Bitmap->PixelFormat = pf16bit;
: : : 이런식으로 셋팅하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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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그래픽라이브러리에서는 비트맵 속성에 관련 프로퍼티가 없는듯 하네요..
: : : 어떤 방법이 있을까여??
: : :
: : : Image321->Bitma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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