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모리 스트림을 이용해서 버퍼에 담고 다시 가져오는 걸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
도저히 해도해도 안되네요..ㅠㅠ
뭐가 문제인지좀..ㅠㅠ
//---------------------------------------------------------------------------------------------------------
char *sendBuf;
Graphics::TBitmap *bmp = new Graphics::TBitmap();
TMemoryStream *sendImgStream = new TMemoryStream();
Image1->Picture->Bitmap->SaveToStream(sendImgStream); // 메모리스트림에 이미지 저장
int ImageSize = sendImgStream->Size;
sendBuf = new char[ImageSize]; // 이미지 사이즈만큼 버퍼 생성
sendImgStream->Position = 0;
sendImgStream->ReadBuffer(sendBuf, ImageSize); // SendBuf 에 이미지데이터 저장
//전송...
char* receiveBuf;
TMemoryStream *receiveImgStream = new TMemoryStream();
Graphics::TBitmap *receiveBmp = new Graphics::TBitmap();
receiveBuf = new char[ImageSize];
memcpy(receiveBuf, sendBuf, ImageSize); //데이터 복사
receiveImgStream->Position=0;
receiveImgStream->WriteBuffer(receiveBuf, ImageSize); //스트림에 이미지데이터 쓰기
// receiveBmp->LoadFromStream(receiveImgStream); //스트림에서 이미지 데이터 가져오기
Image2->Picture->Bitmap->LoadFromStream(receiveImgStream); //스트림에서 이미지 데이터 가져오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