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receiveImgStream->WriteBuffer(receiveBuf, ImageSize);
//다음한줄을 추가하세요
//WriteBuffer하면서 Position이 맨 끝으로 가 있습니다.
receiveImgStream->Position=0;
Image2->Picture->Bitmap->LoadFromStream(receiveImgStream); //스트림에서 이미지 데이터 가져오기
그럼..
통제불가능 님이 쓰신 글 :
: 메모리 스트림을 이용해서 버퍼에 담고 다시 가져오는 걸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
: 도저히 해도해도 안되네요..ㅠㅠ
: 뭐가 문제인지좀..ㅠㅠ
:
: //---------------------------------------------------------------------------------------------------------
: char *sendBuf;
: Graphics::TBitmap *bmp = new Graphics::TBitmap();
:
: TMemoryStream *sendImgStream = new TMemoryStream();
:
: Image1->Picture->Bitmap->SaveToStream(sendImgStream); // 메모리스트림에 이미지 저장
: int ImageSize = sendImgStream->Size;
: sendBuf = new char[ImageSize]; // 이미지 사이즈만큼 버퍼 생성
:
: sendImgStream->Position = 0;
: sendImgStream->ReadBuffer(sendBuf, ImageSize); // SendBuf 에 이미지데이터 저장
:
:
: //전송...
:
:
: char* receiveBuf;
: TMemoryStream *receiveImgStream = new TMemoryStream();
: Graphics::TBitmap *receiveBmp = new Graphics::TBitmap();
:
:
: receiveBuf = new char[ImageSize];
: memcpy(receiveBuf, sendBuf, ImageSize); //데이터 복사
:
:
: receiveImgStream->Position=0;
: receiveImgStream->WriteBuffer(receiveBuf, ImageSize); //스트림에 이미지데이터 쓰기
: // receiveBmp->LoadFromStream(receiveImgStream); //스트림에서 이미지 데이터 가져오기
: Image2->Picture->Bitmap->LoadFromStream(receiveImgStream); //스트림에서 이미지 데이터 가져오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