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가는 저도 다른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싶네요~!!!!!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음..
:
:
: receiveImgStream->WriteBuffer(receiveBuf, ImageSize);
:
: //다음한줄을 추가하세요
: //WriteBuffer하면서 Position이 맨 끝으로 가 있습니다.
: receiveImgStream->Position=0;
:
: Image2->Picture->Bitmap->LoadFromStream(receiveImgStream); //스트림에서 이미지 데이터 가져오기
:
:
: 그럼..
:
: 통제불가능 님이 쓰신 글 :
: : 메모리 스트림을 이용해서 버퍼에 담고 다시 가져오는 걸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
: : 도저히 해도해도 안되네요..ㅠㅠ
: : 뭐가 문제인지좀..ㅠㅠ
: :
: : //---------------------------------------------------------------------------------------------------------
: : char *sendBuf;
: : Graphics::TBitmap *bmp = new Graphics::TBitmap();
: :
: : TMemoryStream *sendImgStream = new TMemoryStream();
: :
: : Image1->Picture->Bitmap->SaveToStream(sendImgStream); // 메모리스트림에 이미지 저장
: : int ImageSize = sendImgStream->Size;
: : sendBuf = new char[ImageSize]; // 이미지 사이즈만큼 버퍼 생성
: :
: : sendImgStream->Position = 0;
: : sendImgStream->ReadBuffer(sendBuf, ImageSize); // SendBuf 에 이미지데이터 저장
: :
: :
: : //전송...
: :
: :
: : char* receiveBuf;
: : TMemoryStream *receiveImgStream = new TMemoryStream();
: : Graphics::TBitmap *receiveBmp = new Graphics::TBitmap();
: :
: :
: : receiveBuf = new char[ImageSize];
: : memcpy(receiveBuf, sendBuf, ImageSize); //데이터 복사
: :
: :
: : receiveImgStream->Position=0;
: : receiveImgStream->WriteBuffer(receiveBuf, ImageSize); //스트림에 이미지데이터 쓰기
: : // receiveBmp->LoadFromStream(receiveImgStream); //스트림에서 이미지 데이터 가져오기
: : Image2->Picture->Bitmap->LoadFromStream(receiveImgStream); //스트림에서 이미지 데이터 가져오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