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넷에서 대략 예제를 따왔습니다.
#include <gl\glut.h>
#include <gl\gl.h>
#include <gl\glu.h>
헤더에는 단순 헤더 파일만 복사해서 넣어 두었구요
void MyDisplay()
{
glClear(GL_COLOR_BUFFER_BIT);
glBegin(GL_POLYGON);
glVertex3f(-0.5, -0.5, 0.0);
glVertex3f(0.5, -0.5, 0.0);
glVertex3f(0.5, 0.5, 0.0);
glVertex3f(-0.5, 0.5, 0.0);
glEnd();
glFlush();
}
void __fastcall TForm1::BitBtn1Click(TObject *Sender)
{
glutCreateWindow("OpenGL Drawing Example");
glutDisplayFunc(MyDisplay);
glutMainLoop();
}
//---------------------------------------------------------------------------
위 와 같이 하면 에러가 발생합니다.
[Linker Error] Unresolved external '_glutCreateWindow' referenced from C:\~~~\UNIT1.OBJ
[Linker Error] Unresolved external '_glutDisplayFunc' referenced from C:\~~~\UNIT1.OBJ
[Linker Error] Unresolved external '_glutMainLoop' referenced from C:\~~~\UNIT1.OBJ
BitBtn1Click 이벤트 발생시 일반 판넬 컴포넌트에 그림을그려볼려고 합니다. (굳이 판넬이아니더라도 적당히 원하는자리)
검색해본결과 적당한 답이 나오지않아 질문 드려봅니다.
어떻게 해야하는지 설명좀 부탁 드리겠습니다.
다양한 검색을 해보았으나... 부족한 저로썬 이해가 잘안되는부분이 많네요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