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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버퍼 관련해서 질문 하나 드립니다.
지금 아래처럼 struct을 하나 만들어 놓고,
struct 부분의 Name 을 읽어오는 과정에서 문제가 생깁니다.
struct sHead
{
unsigned char SeqNum;
char Name[4];
}
for(int j=0; j<Count;j++){
sprintf(temp,"[%02d] %s",j+1, sHead[j].Name);
Combox->Items->Add(temp);
}
위 코드처럼 저장되어 있는 값을 읽어서 ComboBox 를 추가 시키고 있는데요.
다른 때는 괜찮은데..
Name 에 들어있는 값이 "abcd" 일 경우, 즉
Name[0] = a;
Name[1] = b;
Name[2] = c;
Name[3] = d;
이런 식으로 들어가있으면 꼭 뒷부분에 쓰레기값이 함께 붙어서 뜹니다.
abcd?? // 이런식으로요..
이게 버퍼 크기때문에 이런걸까요?
그부분만 수정해주면 되는건지 궁금하고...
왜 그런지도 궁금합니다..
맨 뒤에 붙는 값이 NULL값이 아니라서 그런건가요?
답변 좀 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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