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우선 저는 빌더를 한동안 사용하지 않기로 했지만 (여러 사정이 있어서) 이 질문은 재미있는 내용이라 생각되어
답변을 달아 봅니다.
저는 이런 경우를 여러번 봤는데 원인은 한가지 였습니다.
컴파일 옵션에 들어가면 인클루드 패스랑 lib 패스를 입력하는 부분 있죠? 거기에 현재 존재하지 않는 폴더를 넣으면
오류는 나지 않는데 컴파일 시간이 어마어마하게 느려집니다.
보통 이런 경우는 개발자가 여러면 있는데 서로 소스를 복사해 가면서 쓰는 경우 많이 발생합니다.
제가 개발한 시스템은 소스코드만 수십메가는 되는 거였지만 절대 한시간 걸리는 일은 없었습니다. 그래서는 작업을 할 수 없습니다.
요약하자면 프리컴파일이 문제가 아닙니다. 설정을 확인해 보시지요
컴파일 시간 님이 쓰신 글 :
: 아래 컴파일 시간 문의를 드렸었는데요 Pre컴파일을 쓰면 빨라진다는 답변을 듣고
:
: 기본적으로 제공해주는 라이브리리와 구현이 끝난 헤더 파일 등 거의 대부분 #include를
:
: precompile.h를 만들어 다 넣은담에 이파일은 생성하고 사용으로 옵션을 주고
:
: 나머지는 사용하지만 생성하지 않는다는 옵션을 주고 컴파일을 해보았지만 전혀 줄어들지 않고 똑같이 1시간 가까이 걸리더군요
:
: 그래서 찾은게 프리컴파일 위자드라는게 있어서 그것도 해보았지만 시간은 똑같았구요
:
: C++ Compiler Enhancements 2.79 이런 프로그램이 있더라고요
:
: 혹시 이거 사용해보신분 제가 빌더 2009 2010 XE를 쓰고있는데 3버전을 다 지원을 하는지 궁금하네요
:
: 이게 지원한다는 버전은 2006 이상이라고는 되있지만 마지막 수정한 일자가 2008년이라 그게 궁금하네요
:
: 혹시 컴파일 시간이 1시간 정도 걸리는분중에 시간 단축 하신분 비법좀 알려주십시요 ㅠㅠ
|